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1 스티비 원더 내한공연에 오셨던 여러분들이라면 기억하실 겁니다. 8월 10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과 스티비 원더가 하나 되어 불렀던 'Isn't She Lovely'와 'I Just Called To Say I Love you'의 감동을 말입니다. 살아있는 팝의 거장, 스티비 원더이기 때문에, 그 자신만으로도 상상을 뛰어넘는 무대를 만들죠. 하지만, 역시 스티비 원더와 함께 호흡하며 무아지경의 무대를 완성하는 것은 관객 여러분 입니다. 공연이 끝난 후 무대 뒤편에서 스티비 원더가 'Fantastic!'을 외치게 만든 관객 여러분. 내한공연을 보러 오신 여러분의 모습으로 완성된 스티비 원더의 모습을 공개 합니다.

 

 

 

 

총 6,000장의 관객 여러분 사진으로 완성된 스티비 원더. 정말로 관객과 스티비 원더가 '혼연일체' 되어 완성한 모습입니다. 그 날 밤, 스티비 원더와 함께 했던 그 시간을 떠올리며 자신의 모습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리고 현대카드에서 드리는 또 하나의 특별한 선물이 있습니다. 8월 10일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1 스티비 원더 내한공연에 오셨던 분들은 그 날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고,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1 스티비 원더 내한공연에 함께 하지 못하셨던 분들도 그 날의 감동을 느끼실 수 있도록 관객으로 완성한 스티비 원더 모자이크 사진을 다운받아 보세요. 아래의 방법을 참조하여 8월 10일의 기적 같은 단 하룻밤을 영원히 간직해보세요.

 

 

관객으로 완성한 스티비 원더 모자이크 사진 다운받기

 

 

1. 위의 '관객으로 완성한 스티비 원더 모자이크 사진 다운받기'를 클릭하시면 플리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아래와 같은 플리커 페이지에서 '이 사진의 원본 크기 다운로드'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3. 관객으로 완성한 스티비 원더 모자이크 사진 다운로드 받기가 완료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현대카드 패션위크